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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계
기능성게임 플랫폼 유형 2023.08.14 38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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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능성게임 플랫폼 유형


기능성게임 수요기관의 플랫폼 유형을 살펴보면, '가상현실(VR)' 44.3%로 가장 높고,

다음으로 'PC게임' 24.3%, '온라인 게임' 15.7% 등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.

'국방 부문'의 경우, '증강현실(AR)' 플랫폼 유형 이용이 상대적으로 높았습니다.


한편, 2019년도 결과에서는 'PC게임' 37.6%, '가상현실(VR)' 33.7%과 '모바일게임' 33.7% 등의 순으로 조사되었습니다.


출처: 한국콘텐츠진흥원, 2022 기능성게임 사업체 및 수요처 현황조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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